반응형
오랜만에 정말 쓰레기 같은 서비스를 만났다.
우리은행의 우리카드 홈페이지에서 어쩌다보니 어리버리 가입하게 됬고,
나중에 정신차리고보니 내가 이걸 왜 가입했나 싶어서 해지를 했다.
해지를 하고 난 뒤에도 여전히 모든 신용정보는 잠겨 버리고,
잠긴 신용 정보를 풀꺼냐는 메일이 와서 해제를 눌러도 난 서비스 가입 회원이 아니라 해제도 못한다. 쓰레기 ㅋㅋ
자기네 회원 아니면 정보 잠궈버리고 옴싹달싹 못하게 만드는거야? -.-;
여차저차해서 이렇게 됬다고 상담을 했더니.. 마인드가 글러먹음 ㅠ.ㅠ
업무가 힘들면 일을 그만두거나 이직을 하는게 맞지..
정말 아무렇지 않게 상황이 이랬다고 설명하는데도 한숨 푹푹쉬며 어쩌라고~ 요런태도면..
막 말하고, 욕하고.. 이러면 어떨지 걱정이 다되네..
어떻게든 해결이 되겠지만, 빠르게 개선이 필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한다.
아, 보니까 우리카드 홈페이지랑 크레딧뱅크랑 연동이 제대로 안되서 정보 전달이 안됬나보더라.
결국 제대로 만들지도 못하고, 테스트도 제대로 안하고 사용자한테 베타테스트를 시킨거지. 역시 쓰레기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