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충무로족발@충무로

반응형
충무로에서 나름 맛집으로 평가받는다는 충무로 족발에 다녀왔다. 7시쯤 갔는데 완전 꽉차고 들어가자마자 중짜리 족이 1개 밖에 안남았다며 ㅜㅜ 무조건 지금 그걸 주문해야하고 아니면 30분을 더 기다려야한다고 하셨다. 선택의 여지없이 족발중짜. 그리고 막국수 ㅋㅋ 김치전, 부추전 두루두루 시켜서 맛있게 먹었다!

떠나는 H님도, 항상 감사한 우리팀.. Sb 님 Cc 님 밥한번 사게 되서 의미 있는 날이었지 싶다. 아무래도 ㅜ.ㅜ 앞으로 서로 다른 업무에 상황에 힘이 들겠지만 힘내자는 결의를 다지며.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