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여행을떠나요

해목 바다장어덮밥@부산 해운대

반응형

주객전도샷 ㅋㅋㅋㅋㅋㅋㅋㅋ
덮밥이 크게 잘 나와야는데 ㅋㅋ
장국이 메인처럼 나왔네.
사진 실력이 이정도입니다. ㄷㄷㄷㄷ

너무 너무 곤하여 저녁쯤 잠들었다가 8시 30분쯤 갔는데 그때도 웨이팅 어마어마하여 못먹을뻔했다!
9시가 마지막 주문시간이라 그 전에 주문못하면 끝..
발걸음을 돌리는 사람이 그렇게 많더라는 것.....

바다장어덮밥(28,000원)과 테라(4,000원)를 주문하고 아주아주 맛나게 만족스럽게 식사 완료!
비싸긴하지만 맛있어서 만족스런 식사였음!
우리 세째님 역시.. 추천 이즈 굳굳굳. 잘 고른다니깐 ~

다른 것도 먹어보고 싶으나 혼자 여행이 그렇지 모ㅜ.ㅜ
(뜬금) 여행친구 있었으면 좋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