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2018추석 - 영화 무비데이..

반응형
안시성 0900 1125
협상 1130 1334
고스트 1340 1527
명당 1700 1916

cgv원데이패스. 작년에 안쓰고 넘어가서 올해는 꼭 사용하려고 했는데 오늘이 그 날이다. 서울이었으면 6편은 봤겠는데 여기는 상영하는 영화도 별로 없고 시간도 애매하다. 별로 없네. 서울가서 쓸 거 생각하기보다는 적당한 때 쓰는게 더 나을 것 같아서 급 사용하게 되었다. ㅎㅎ 영화가 없어서 더 선택을 못학기도 했고 밤에 다니면 위험하고.. 그래도 이정도면 만족스럽다. 보니깐 추석이라 한국영화 풍년이네 ㄷㄷㄷㄷ 동반1인 같이 볼 수 있는데 혼자 써버렸네.. 어쩔 수 없지. 내년엔 같이 볼 수 있길~ ^^

♡안시성
전투장면 멋있음. 설현의 갑툭튀 싸움으로 맥을 끊는것을 제외하면 나름 훌륭하다.

♡협상
이토록 악역을 응원한적 있던가? 소주 한 잔 하지.. 꼭 ㅜ.ㅜ 그렇게 끝내야만 속이 시원하겠냐! 흥미 진진하게 봤다. 작금의 현실패치 완료된 영화로 화가 난다 화가나.

♡원더풀고스트
에휴.. 서로서로 돕고 살자는 영화 같긴한데.. 그래도 오지랍부리지 맙시다 ㅜ.ㅜ 누군가의 희생이 있기에 사회가 정화되고 유지되는 것은 인정하나 그 희생의 결과가 참 슬프다. 고스트님의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좌절감과 무력함에 덩달아 슬퍼짐..

♡명당
충청도 덕산이요! ㄷㄷ 어디서 많이 들어본 지명이라 또 놀랬네 ㅎㅎ 역사 속 이야기를 섞으니 흥미 진진하고 잼있었다. 흥선군이 원래 그런 야망가였는지 좀 헷갈리게 나왔으나 원래 그랬다고 표현됬다고 봄.. 으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