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꼬소하닭@진해 풍호동

반응형
진해 마린푸르지오에 위치한 꼬소하닭. 닭집으로 예상되는데 닭집 맞다. 근데 치킨&맥주로 홀이 있고 그 옆에 건물 안 화장실 들어가는 골목 옆에 닭을 튀기는 곳이 따로 있는거 같다. 꼬소하닭~!



기본 안주로 제공된 닭껍질튀김. 어제는 안나왔는데 오늘은 나왔다고 하는거 보니 매일 제공되는 기본 안주는 아니것 같다. 정식 메뉴도 아닌 것이 혹시 연구 메뉴일지도 모르겠다. 재료 있는날 제공되는 특별식이거나. 어쨌든 바삭바삭한 것이 고소하고 맛있어서 이런게 기본제공이라면 매일 가고 싶게 맛있었다.

치킨집 답게 무랑 소금이랑 양념이랑 기본 제공



통오징어튀김을 주문했다. 너무 괜찮은 안주. 치킨이 조금 질릴때 어느 특별한 날은 도전해 볼만한 메뉴다. 추천 꼬소하니 넘 맛있다. 오징어와 튀김의 조합이 맛이 없을 수가 없지.



매운국물떡볶이. 나는 이 메뉴의 이름을 '매운오뎅탕밀떡퐁당'라고 정정하는게 옳지 싶다. 달달한 떡볶이 맛+매운 오뎅탕 조합에 오뎅과 떡이 듬성듬성 들어가 있는 그런 맛이다. 국물 떠먹기 좋을 것 같고 떡이 좀 딱딱해서 푹 끊여야지 될 것 같은데 그게 좀 아쉽다. 방문한 날은 배불러서 많이 먹지 못했다. 추천도 비추천도 아무것도 아니다. 알아서 먹어야하는 메뉴. 또 떡이 딱딱하게 나올지 모르므로.. ㅜ.ㅜ 먹고 싶으면 먹고 먹기 싫으면 안먹어야하는 자기가 알아서 주문해야하는 메뉴라고 생각한다. 배 안부를때 와서 먹어봐야지~ 또 다른 매력이 있을듯..!



메뉴는 이렇다. 메뉴들이 용량이 대용량으로 나오진 않지만 다양한 메뉴들을 먹을 수 있어 좋은 것 같다. 간단하게 먹고 가기도 편하고 요즘 스타일의 메뉴체계가 아닌가 싶다. 요즘 닭한마리 막 가득가득해서 배터지게 먹는 사람들 많이 없으니까 적당한양에 적당한 가격.. 적당한 위치와 적당한 맛.. 가볍게 찾기 좋아보인다.


반응형